천연양털퍼의 남자겨울파카 트웰라이브의 works hunter 후기
후드퍼가 달린 파카를 찾던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작년에 선보인 이월제품이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제가 찾는 디자인에 맞아 떨어져 별 고민없이 구매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상품을 직접 접해보니 더 마음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주제: 천연양털퍼의 남자겨울파카 트웰라이브의 works hunter 후기
트웰라이브 웍스헌터파카 14만원대
아이템의 특징을 요약해 보면, 2013 f/w시즌에 선보인 제품으로, 10oz의 헤비충전재를 사용해서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인 아이템이였습니다. 확실히 10oz로 제작되어서인지, 꽤 무게감이 있던 파카였네요. 컬러는 오렌지를 포함하여 총 4가지컬러.
- 양털퍼 디테일 -
후드퍼의 소재가 천연양털이라 촉감은 매우 부드웠습니다. 단, 비오는날이나 눈오는날에는 조심이 좀 필요해보이더군요. 버튼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을 봐가면서 탈부착 유무를 정해야 될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풍부한 양털 구조는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네요. 보기만 해도 굉장히 따뜻해 보인다는~
- 안감구조 -
안감은 페이즐리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부포켓도 꽤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소매부분 -
개인적으로 소매에 시보리 쪼임이 쎈걸 싫어하는데, 이번 트웰라이브 파카는 좀 느슨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그로인해 슬리브의 핏이 자연스럽게 떨어졌던것 같네요. 아마 이 소매 시보리 역활은 외부의 바람을 한번 더 차단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기장은 좀 긴 편이였습니다.
- 허리에 줄 -
허리에 줄이 있어서 전반적인 핏조절도 가능했습니다. 근데 이 아이템의 컨셉이 볼륨감이라, 남성분들이 입을때에는 그냥 쪼임을 안하고 루즈하게 입는게 더 매력이였던것 같네요. 여성분들이 입을때에는 줄을 이용해 라인을 잡아봐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이번 파카는 남녀공용제품.
- 외부포켓 -
총 4개의 구성으로 볼수있었던 외부포켓. 빅사이즈의 크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안감에 털원단을 사용해 보온을 신경 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촉감도 부드러워서 꽤나 따뜻함을 제공했던것 같네요.
- 여밈은 히든 -
메인의 여밈은 버튼과 지퍼 2가지로, 보이진 않는 히든형식이 였습니다. 단추가 보이지 않는 구조라, 디자인에서는 심플함이 특징이였던것 같네요. 간만에 유용하게 입을수 있는 기본 데일리파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