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양털퍼의 남자겨울파카 트웰라이브의 works hunter 후기

2014. 12. 1. 15:36

후드퍼가 달린 파카를 찾던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작년에 선보인 이월제품이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제가 찾는 디자인에 맞아 떨어져 별 고민없이 구매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상품을 직접 접해보니 더 마음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주제: 천연양털퍼의 남자겨울파카 트웰라이브의 works hunter 후기

 

 

트웰라이브 웍스헌터파카 14만원대

아이템의 특징을 요약해 보면, 2013 f/w시즌에 선보인 제품으로, 10oz의 헤비충전재를 사용해서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인 아이템이였습니다. 확실히 10oz로 제작되어서인지, 꽤 무게감이 있던 파카였네요. 컬러는 오렌지를 포함하여 총 4가지컬러.

 

 

 

- 양털퍼 디테일 -

후드퍼의 소재가 천연양털이라 촉감은 매우 부드웠습니다. 단, 비오는날이나 눈오는날에는 조심이 좀 필요해보이더군요. 버튼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을 봐가면서 탈부착 유무를 정해야 될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풍부한 양털 구조는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네요. 보기만 해도 굉장히 따뜻해 보인다는~

 

 

 

- 안감구조 -

안감은 페이즐리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부포켓도 꽤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소매부분 -

개인적으로 소매에 시보리 쪼임이 쎈걸 싫어하는데, 이번 트웰라이브 파카는 좀 느슨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그로인해 슬리브의 핏이 자연스럽게 떨어졌던것 같네요. 아마 이 소매 시보리 역활은 외부의 바람을 한번 더 차단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기장은 좀 긴 편이였습니다.

 

 

 

- 허리에 줄 -

허리에 줄이 있어서 전반적인 핏조절도 가능했습니다. 근데 이 아이템의 컨셉이 볼륨감이라, 남성분들이 입을때에는 그냥 쪼임을 안하고 루즈하게 입는게 더 매력이였던것 같네요. 여성분들이 입을때에는 줄을 이용해 라인을 잡아봐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이번 파카는 남녀공용제품.

 

 

 

- 외부포켓 -

총 4개의 구성으로 볼수있었던 외부포켓. 빅사이즈의 크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안감에 털원단을 사용해 보온을 신경 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 같습니다. 촉감도 부드러워서 꽤나 따뜻함을 제공했던것 같네요.

  

 

 

- 여밈은 히든 -

메인의 여밈은 버튼과 지퍼 2가지로, 보이진 않는 히든형식이 였습니다. 단추가 보이지 않는 구조라, 디자인에서는 심플함이 특징이였던것 같네요. 간만에 유용하게 입을수 있는 기본 데일리파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