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s 케빈클라인 진 "블랙&화이트", 내딸 서영이 박해진으로 보다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오늘은 "스타패션" 겸 "브랜드컬렉션"에 관한 글을 준비해봤는데요.
kbs 드라마 "내딸 서영이"에서 훈남이미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해진씨 되겠습니다. 이번 에스콰이어 화보"2103 케빈클라인진"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그 였는데요. 케빈클라인의 모던함과 이번 시즌 트렌드인 블랙앤화이트가 잘 어울렸던것 같습니다.
-주제: 2013 s/s 케빈클라인 진 "블랙&화이트", 내딸 서영이 박해진으로 보다
-요약: 박해진 화보및 캐빈클라인 블랙&화이트 컬렉션과 2013 상품들
1.Calvin klein jeans pictorial
"Park hae jin"
케빈클라인의 미니멀리즘과 현대적인 느낌이 잘 가미된 이번 "블랙&화이트"
모노톤을 토대로한 심플한룩에서, 남성적이면서 도시적인 박해진씨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수 있는 화보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무엇보다 케빈클라인의 가지고 있는 성격과 깔끔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박해진씨와 매우 잘 어울리는듯.
이번 시즌 상품인 딥블랙슬림핏진을 입은 박해진씨. 반항적인 헤어, 울퉁불퉁한 근육, 전체적인 블랙톤의 데님룩에서
남성적인 시크한매력이 느껴지는것 같네요. 블랙이지만 소재에 따른 가벼운 느낌. 이번 캐빈클라인 진의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Calvin klein 2013 s/s "black&white"
- 그럼, 이번시즌 트렌드인 컬러인 블랙앤화이트. 케빈클라인 컬렉션에서 그 모습을 준비해봤습니다.
- 케빈클라인 진을 이끄는 디렉터 "케빈케리거" -
- 남성복을 이끄는 "이탈로 쥬첼리" -
- 여성복 디렉터 "프란시스코 코스타" -
■ Black & white
매 시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블랙&화이트". 이번 컬렉션에서의 케빈클라인 가지고 있는 성격을 잘 표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실용적이면서 모던한 느낌, 이런 대중적인 요소가 가미된 캐쥬얼룩은 케빈클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겠죠?
3.New Calvin klein jeans
이번시즌 캐빈클라인 남자 데님인데요. 블랙,그레이,인디고등 다양한컬러와 함께 라인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또 컬러에 따른 자연스러운 워싱이 매력적이였던 부분이였던것 같네요.이번 봄 "블랙&화이트"가 특징인 케빈클라인 진을 이용해
모노톤의 룩은 연출 해보는건 어떨지 싶습니다.
사진출저: http://explore.calvinklein.com/kr_KR/explore/ckjeans/home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