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월에 떠나는 남자 수학여행 코디, 그 핵심은?

2013. 4. 13. 11:58

친구들과 여행을 간다는건 설레임과 새로운 활력소를 느끼는데 좋은 부분이죠. 따뜻한 봄날에 떠나는 수학여행,

어떤 아이템으로 코디를 해야 될까요? 여행에 좋은 아이템들을 이용한 패션룩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4~5월에 떠나는 남자 수학여행 코디, 그 핵심은?

요약: 중/고등학생의 남자 수학여행패션들.

 

 

■ 남학생 수학여행패션, 중요한 포인트는?

 

 

수학여행은 여행, 먼저 코디를 구상하기 이전에 옷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 기본배경 여행에 맞는 편안함활동적인 부분이겠죠?

 

 

 

 

여행의 성격과 동 떨어진 아이템들로 연출에만 신경 쓴다면, 멋질순 있겠지만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도 따르게 된답니다.

 

특히, 옷 잘입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상황별코디네이트그 상황에 맞는 아이템들로 코디를 한다면,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을 내기에도 효율적이고 "옷을 잘입는다"라는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이 한가지도 옷 잘입는 남자의 법칙.

 

 

 

 

그럼, 수학여행코디를 할때 어떤 아이템이 좋을까요?

 

수학여행과 어울리는 옷을 이용한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 여행엔 스니커즈가 제격.

 

 

 

활동성이 좋은 스니커즈는 중/고등학생분들의 수학여행 아이템으로 적절 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룩과 잘 어울리는점이겠죠.?

 

 

또 편안함을 떠나, 포인트를 줄수 있다는것도 운동화의 큰 장점. 수학여행엔 노멀한 아이템을 이용한 평범한 코디가 많으니

컬러풀&프린트스니커즈를 포인트로 주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해의 유행컬러를 운동화로 표현한다면 더욱 더 GOOD

 

 

 

■ 자켓도 좋다, 대신 가볍고 심플한것.

 

 

사실 4~5월에 자켓룩은 좀 덥긴 하나, 제주도나 해안가로 떠나분들에게는 필요한 아이템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생각보다 해안가의 봄바람은 좀 차답니다. 그런 일교차로 인해 감기가 걸릴수도 있으니 준비하는것도 좋겠죠?

이때, 자켓의 선택은 쉽게 벗을수 있고 가벼운것이 좋은데요. 학생분들이 좋아할만 디지인이 많은 "스타디움, 윈드브레이커"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후 교복이나 일상적인 캐주얼룩에도 활용이 좋으니, 여러모로 유용한 아이템.

 

 

■ 땀이 많다면 반바지도 고려할만하다.

 

 

수학여행이 2박3일이라고 가정할때, 2일차에는 "반바지연출"도 고려해볼만한데요. 아무래도 둘째날 같은경우 이동하는

일정많기 때문에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땀이 많은 학생분들에게 좋을듯!

사진처럼 캐주얼셔츠를 챙겨가는것도 좋은 부분이 될것 같네요. 

 

 

 

서두에도 언급했던것처럼, 수학여행코디의 가장 큰 핵심은 여행에 맞는 아이템들로 캐주얼한 연출이지 않을까 싶네요.

자신이 추구하는 룩은 지키면서, 여행에 맞는 아이템들로 조금만 바꿔주어 더욱 더 멋진패션을 완성시키는건 어떨까용?

그럼, 재미있는 수학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