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풀오버셔츠추천, 어깨좁은 여름남자셔츠로 좋은 "스와인즈 리넨 차이나 셔츠"

2013. 7. 26. 13:12

헨리네크라인과 만다린카라로 구성되어 심플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특징이였던 "스와인즈풀오버셔츠"

상품을 직접 접하고 나니. 무엇보다 어깨좁은 남자분들의 여름셔츠로 적합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제: 남자풀오버셔츠추천, 어깨좁은 여름남자셔츠로 좋은 "스와인즈 리넨 차이나셔츠"

 

 

 

 

 

 

소재의 구성은 리넨 60% 코튼 40%으로 이루어졌으며,

기본적인 디자인의 풀오버셔츠 되겠습니다.

타브랜드와 다른 특징과 포인트라하면

바로카라 부분이 될것 같습니다.

 

 

 

일명 차이나카라로 알려진 만다린카라. 체형적코디로 볼때, 만다린은 카라와의 폭이 적어  어깨선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 이유로 스와인즈의 풀오버셔츠는 어깨 좁은 남자분들의 여름셔츠로 추천하고프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풀오버셔츠 답게 전체적인 핏감은 라인이 없이 일자로, 루즈하게 떨어졌는데요.

기본적인 캐주얼룩보다는 여름철 자주등장하는 이미지인 내추럴컬러(올리브그린,베이지)등의 컬러를 활용해

빈티지한 심플룩 스타일링을 잡을때도 좋것 같고, 또는 블랙 및 그레이를 이용해 여름 모노톤룩을 스타일링을 잡을때

좋을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이트컬러라 색상매치가 자유로운것도 특징이 되는분일것 같네요.

 

 

 

 

 

헨리라운드넥 비슷한 구성으로 4버튼 또한 특징. 특히 헨리의 구성은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 좋기 때문에

상체가 발달되어 컴플렉스인 분들에게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수 있는  좋은 디자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여분의 단추 또한 포함해서 오네요~!

 

 

 

 

 

화이트리넨셔츠의 특징상 바로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이라면 바로 "비침"이겠죠.

제 손을 넣어본 착샷인데 보시사피디 비침은 일반화이트린넨이 가지고 있는 정도 비침이였습니다.

15수 리넨코튼 원단을 사용했다고 하니, 굳이 안에 이너를 입지 않아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슬리브의 기장은 7부정도? 커프스는 싱글로 심플한 느낌이 돋보였는데요.

셔츠를 롤업 해보니 리넨소재와 잘 어울려 내추럴했던 이미지가 느껴졌습니다.

덧 붙힐 아이템으론 갈색레더소재의 브레이슬릿이 생각났다는ㅎ

 

 

 

 

 

제가 소장한 턴업 바짓단 구성의 슬랙스 7부팬츠입니다. 올 여름 모노톤룩으로 스타일링하여 입을 계획을 구상했는데요.ㅎ

슈즈는 아이보리처커부츠 또는 자라블랙샌들을 매치할 생각 입니다.ㅎ

 

 

 

 

 

- 스와인즈 모델분의 찻샷-

 

여름 블랙&화이트룩,

올드스쿨블랙을 매치하니 깔끔한 느낌의 빈티지스타일 완성.

확실히 만다린카라여서 어깨가 길어보이는 느낌입니다.

 

 

 

 

 

컬러는 총 4가지, 색상 모두 여름을 대표하는 컬러여서 셔츠 하나만으로도 여름느낌을 내기에는 좋은 셔츠 였던것 같습니다.

상품의 착샷 및 디테일한 사진은 스와인즈 홈피에서 확인할수 있겠습니다.참고로 가격은 4.5 되겠습니다.

 

출저

 

http://swynes.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38&cate_no=60&display_group=1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