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가을 트렌드 남자 버건디패션(2013 fall trend fahsion)
에르메네질도 제냐,우영미등 내노라하는 컬렉션에서 이번 f//w 시즌 남자트렌드를 찾아 볼수있었습니다. 작년과 더불어 올 가을에도 트렌드컬러로 뽑힌 "버건디" 각 컬렉션과 스트릿을 통해 이번시즌 추천하고픈 남자스타일링을 정리해봤습니다.
주제: 2013 가을 트렌드 남자 버건디패션(2013 fall trend fahsion)
2013 FALL MEN TREND FASHION "BURGUNDY"
레드계열의 딥한 청색기미가 있는 적색
1. 에르메네질도 제냐 13 s/s 컬렉션
- 버건디+브라운계열(난색)+차콜
버건디컬러자켓에 브론즈컬러팬츠를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볼수있었던 "에르메네질도 제냐". 차분한 느낌에 브라운과 버건디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가을이미지를 엿볼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채도가 높은 난색의 에르메네질도 제냐 이미지는 가을 따뜻한 느낌을 주고 싶을때, 참고하면 좋을 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우영미 13 f/w 컬렉션
-버건디+ 브라운계열(다크)+차콜
우영미님 컬렉션에서는 에르메네질도제냐 보다 더 짙은 다크톤 중심이 특징이였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피코트, 이번가을유행자켓 블루종에선 고급스런 느낌이, 체스터필드코트의 컬러에선 침착한 느낌의 댄디한 이미지를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두컬렉션에서 차콜컬러를 매치하는 연출을 공통적으로 볼수있었는데요. 이번시즌 버건디만큼 차콜컬러 또한 주목 받고 있으니 "버건디+차콜"매치는 가을코디네이트에 참고할만한 룩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색의 진중함과 레드계열의 강한이미지는 샤프하면서도 품위있는 이미지를 줄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스트릿패션을 통해 버건디컬러를 이용한 룩북을 준비했습니다.
평균 두컬렉션의 이미지와 겹치는 스타일이 많았던것 같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