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온남자코디할때 아이템 선택방법

2014. 7. 27. 15:09

'잘못된 식습관과 과도한 음주'로 인해, 현대에는 배 나온 남성분들은 많아지고 있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이상적인 체형에 가까워지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여의치 않은경우에는 '체형별코디'를 통해 보완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배나온사람들이 코디시, 조화로운 아이템을 통해 보완하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배나온남자코디할때, 아이템 선택방법

 

1.자켓 선택방법

 

 


'배가나온남자'분들은 평균 통통한 편이라, 푸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겠습니다. 이때, 각이 있는 아이템으로 날카로운 느낌을 살려주는것이 좋은데, 디자인으로는 '어깨의 패드나, 네크라인분 부분에 배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간것'이 효과적이겠습니다.

 

또 밑단의 시보리가 달려있는 '블루종자켓'은 디자인 자체가 원래 아랫배가 붕 뜨기 때문에, 이미지 상 배가 나온 부분이 당연시 여기게 되어, 배가 나온남자분들의 자켓으로도 적절하겠습니다. 피해야될 아이템은 짧은기장의 '라이더자켓 및 피코트' 정도.

 

 

 

또 라펠은 넓은것이 좋으며,

 

 

 

앞여밈구조는 더블보다 싱글이 좋다.

2.상의선택은 원단이 중요

 

 


상의소재는 너무 얇아서도 안되고, 그렇다고해서 두꺼우서도 안되겠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얇은 원단은 빛이 비치면 배가 나와 보이며, 또 두꺼운 원단은 배를 강조시키기 때문이겠습니다. 티셔츠를 구매전 '원단의 두께를 파악하는것'을 권유해드리고 싶습니다. 또 요새 맨투맨에서 볼수있는 소재인 네오프렌과 여름의 린넨의 아이템은 피하는것이 좋음.

 

3.조끼를 이용하자

 

 

 

 

베스트는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모든 조끼가 효과가 있는것은 아니겠습니다. 슬림하게 나온 아이템은 배를 더 돋보이게 할수 있기 때문에, 체형을 보완하려고 하다 되려, 워스트스타일이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 나온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핏은 조금 넉넉한 핏이 효과가 있다 할수 있겠습니다

 

4.바지는 주름이 없는것이 좋아

 

 

 


'포켓이 달린 아이템이나 ,주름이 잡혀있는 디자인의 바지'는 대게 윗단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배가 나온 남자분들이 입을 경우 허리에 포인트가 생겨 배를 더 부각시킬수있어 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체형을 보완하는 바지핏은 슬림보다는 '테이퍼드핏'비교적 조화로운 실루엣을 완성해주겠으며, 코디시에는 상의 아이템을 꺼내 입는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셔츠를 넣어 입을경우에는 자켓이나 베스트를 활용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벨트를 선택할때에는 얇은것이 좋음.

5.보정속옷 활용하기

 

 

[사진:네오바디 복부슬립]
보정속옷은 '신체결점의 보완'을 물론, 외부의 압력으로 인해 몸을 긴장시켜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또 요새 남성패션쪽에서도 '보정나시,복대'등을 통해 코디 전 신체균형을 잡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겠습니다. 이런 기능성 아이템을 활용하는것도 체형을 보완하는데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6.끝으로,

 

 

또 그 이외의 '배나온사람 코디'의 보완방법은 소품을 통해 얼굴쪽에 1차적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대게 여성분들은 화려한 '귀걸이나 목걸이'로 시선을 끌지만, 남성소품은 한정적이기 때문에,'모자,스카프'등로 시선을 위로 올리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