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아이템으로 정리한, 2014 f/w 남자 빈폴 니트
이번 시즌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빈폴의 스웨터품목을 정리해봤습니다. 컬러에서는 블루 및 레드가, 패턴에서는 아즈텍 및 블럭등이 남성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인기아이템이였네요. 가격과 소재구성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주제: 베스트아이템으로 정리한, 2014 f/w 남자 빈폴 니트
1.알파카혼방편직배색라운드넥 24만원대
알파카와 일반울의 혼방으로 제작된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편직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 컬러는 블루를 포함하여, 카키,머스타드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빈폴에서는 겨울 코트안에 니트로 추천하고 있던 아이템.
2.울혼방 라운드넥 24만원대
울과 나일론의 혼방으로 제작된 아이템으로, 볼륨감있는 핏이 특징인 아이템. 디자인상 포인트로는 헨리넥에서 볼수있는 버튼을 왼쪽어깨에 여밈을 준점으로 보룻 있었네요. 컬러는 블랙을 포함하여 총2가지.
3.라운드넥울 24만원대
울 100%로 제작된 14 f/w 기본 라운드넥 아이템으로, 짜임이 편직으로 제작되어 따뜻한 착장감을 제공한 아이템. 컬러는 오렌지를 포함하여 블루,그레이 총 4가지로 볼수 있었습니다.
4.자카드패턴라운드넥울네프 26만원대
민속적인 자카드패턴에 베이스에 작은알갱이 같은 네프얀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 소재는 울 100%로 색상은 레드와 그레이로 구성.
5.패턴블록배색라운드넥 26만원대
3가지 층으로 이루어진 스트라이프형식의 스웨터로, 각 층마다 다른 패턴을 적용해 멋스러운 포인트를 준 아이템. 알파카와 울의 혼방으로 제작되었으며, 컬러는 총5가지.
6.케이블터틀넥 26만원대
프론트 부분에 볼드한 케이블짜임으로 포인트를 준 헤비한 느낌의 터틀넥. 색상은 그린과 화이트로 구성.
7.스노우패턴스웨터가디건 38만원대
그 이외에도 베스트품목으로 소개된 아이템은 짧은은 윙카라로 구성된 숄카라가디건과 강렬한 색으로 포인트를 스트라이프 니트품목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다소 비싸게 구성된 가격은 아쉬웠지만, 이번 시즌 빈폴이 제안한 클래식 컨셉의 스웨터들은, 스타일링에서 베이직함과 스타일리쉬함을 제공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