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스타일이 모여 있는곳 영국쇼핑몰 - asos(아소스)

2012. 11. 25. 18:41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오늘 새로운 주제의 카테고리를 추가 해봤어요.

바로 브랜드 및 아이템에 대한 정보인데요.

 

그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을 파악한다음 , 차후 쇼핑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추가 해봤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면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겟네요.

 

-주제: 영국쇼핑몰 asos(아소스)

-요약: 성격과 구매가능한곳

 

 

■ 영국인들이 사랑하는 스타일리쉬한 쇼핑몰 "아소스"

 

 

홈페이지: www.asos.com

 

해외스트릿을 볼때면 "zara,h&m,"이후로 많이 볼수 있는 브랜드. 아마 "아소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자국 브랜드여서 인지는 몰라도 영국쪽에선 "남자,여자"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있었는데요.

스트릿한 패션도,덤으로 볼수 있어 여러모로 괜찮았던 사이트였던것 같습니다.

 

아소스를 정의를 하자면 보세가 아닌 디자이너,자체 브랜드가 모인 종합쇼핑몰?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모인곳 이라 패션센스를 키울수 있는 그런 장점도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직접 상품을 구매 해보고 싶다면 해외배송도 가능 하기 때문에 영국의 최신스타일을 느껴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아소스의 상품을 몇가지 준비해봤습니다.

 

 

 

 

■ 어떤 스타일이 옷이 모여 있는가?

 

 

자체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섞여 있어서 어떤게 많이 판다 정의할수는 없지만

대부분 심플한 기본적인 의류 vs 유니크한 스타일이 옷이 많았는데요.

우리나라로 치면 지오다노 같은 느낌? 클래식보다는 캐쥬얼한 느낌이 강했던것 같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는 환율로 계산해 보니, 유니클로보단 2배정도 비샀던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후드가 유클에서 35000원 정도하면 아소스에선 70000만원 선이 였습니다.

 

후드,티셔츠,니트등이 생각외로 비쌋고, 자켓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 중저가 브랜드와 비슷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독특한 아이템이 아니면, 굳이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좀 듭니다.

후드 하나에 70000원 이상이면 좀 낭비인듯.

 

 

 

 

 

■ 우리나라에서 구매 가능한가?

 

 

아이하우스

위즈위드

우리나라에선 대표적인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아이하우스""위즈위드에서 구매가 가능 했었는데요.

해당 홈페이지 검색창에 "asos"라고 검색하시면 많은 의류를 만나 보실수 있을겁니다.

 

쭉 검색을 해보니 위즈위드 보단 아이하우스쪽이 제품이 많았던것 같네요.

가격 또한 살펴 봤는데, 환율은 적용한 아소스 홈페이지와 별차이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해외쇼핑을 하면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으니 이런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를 이용해 구매하는것도 나쁜진 않을것 같네요.

참고로 제가 알기론 몇 만원 미만이면 배송비가 따로 추가되니 그런것도 보신다음 구매하실때 참고 하면 좋을듯 합니다.

 

오늘의 아소스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모로 도움돼길 빌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