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먼저보는, 2013 s/s 유니클로 컬렉션(uniqlo collection)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날씨가 더 추월거라 생각하니 "쩝" 합니다.;
오늘은 제블로그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 해봤어요. 바로 "collection"부분인데요. 이런 컬렉션을 통해
접해보는것도 차후 옷 입는법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제: 남들보다 먼저보는, 2013 s/s 유니클로 컬렉션
-요약: 2013 시즌 특징들의 정리 및 남자,여자사진들
아직 날씨가 겨울인지라, 포스팅을 보면서 춥긴했지만;ㅋ 나름 재미있었던것 같네요.
처음 진행하는거기 때문에, 꽤 정성을 들여 포스팅을 준비해봣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길 빌면서
12월 초 센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유니클로 2013 s/s 시즌 컬렉션"
화사한 파스텔톤의 컬라가 아직 먼 봄을 알리듯 했습니다.
일본저가 브랜드의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으로 통해, 미국에 제대로 자리잡을지 개인적으로 그 귀추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미국에서 반응이 꽤 좋다고 하니, 매장수도 이에 맞게 많이 늘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5개밖에 없다고 하니..
생각보다 적은것에 좀 놀라기도..; 좁은 우리나란엔 엄청 많은데.;ㅋ
그럼.2013년 유니클로 s/s 선보였던 아이템들의 특징을 제 나름대로 요약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 이번시즌 유니클로특징
- 남자 및 여자의 사진
- 단체컷 으로 준비했으니 좋은정보가 되었으면 좋겟네요. 그럼.
■ 2013 S/S 유니클로 특징 |
|
- 화사한 "파스텔톤"과 "마드라스&리넨"
봄의 기운이 가장 잘 어울리는 톤은 파스텔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나 유니클로도 봄을 맞이해, 파스텔톤을 기본으로한 의류를 많이 선보였는데요.
특징이 있다면 인도의 고유체크인 마드라스를 이용한 체크타이&셔츠,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린넨셔츠가 눈에 들어 왔던것 같습니다.
마드라스체크는 뭐 캐쥬얼에 활용하기에 좋은 셔츠이기때문에,
이번 봄 마드라스를 이용해 봄의 느낌을 표현하는것도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
- "스트레치"소재의 데님룩
다음 시즌 주력으로 선택한 아이템이 바로 "스트레치 진"였는데요.
네이버 지식백과를 발췌해보니 "스트레치" 는 폴리우레탄과 스펀 얀이라는 소재를 데님에 도입해 상품화했다고 합니다.
원단의 촉감을 살리면서 신축성이란 특징을 살린 데님이라 하니,
캐쥬얼 브랜드인 유니클로답게 실용성과 베이직한면을 잘 살린 제품이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입어보면 참 편하겠죠?
- 여성들에게 이쁜 "그라데이션배색"
밝은 그라데이션의 배색을 이용한 맥시원피스는 조금 더 봄과 어울리는 리듬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모델분의 헤어 때문인지는 몰라도, 조금은 에스닉한 느낌도 드는것 같네요.
남자에겐 다소 부담스러울수도 있으니,사진처럼 PK셔츠를 이용해 커플룩으로 활용해도 멋질것 같습니당!
- 캐릭터 귀여움, "그래픽티셔츠"
유니클로의 빠지지 않는것이 있다면, 바로 "그래픽티셔츠" 죠. 이번시즌도 아주 예쁜 그래픽이 눈을 사로 잡네요
남자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그래픽일듯 합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와 "백설공주"의 프린팅이 플로럴 패턴의 스커트 참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뭔가 소녀들의 감성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ㅋ 여자친구가 이런룩이면 참 귀여울듯 +_+
■ 2013 S/S 유니클로 남자북 |
|
마찬가지로 파스텔톤으로 바탕으한 남자들의 룩.
요새 우리나라도 남성분들도 모던한 클래식룩을 많이 입으니, 유니클로의 아이템도 활용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니ㅋ 사진과 같이 페니로퍼 매치해도 좋고 브로그슈즈에 참 괜찮을것 같습니당
- 독특한 패턴의 팬츠와 pk셔츠-
■ 2013 S/S 유니클로 여자북 |
|
화사한 파스텔톤의 원피스와 자켓,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페이즐리플레어원피스. 웨지힐로 마무리.
편안해보이기도 하며,캐쥬얼한 페미닌 느낌이 드는것도 같습니다. 참 이쁜듯=ㅡ=ㅋ
마린룩이 떠오르는 스트라이프 패턴팬츠와 귀여움이 느껴지 파란 도트팬츠.
역시 여름은 마린룩과 파란컬러가 가장 잘 어울리는듯. 루즈한핏도 눈에 띄네요.
■ UNQLO 단체컷 사진 |
|
스크롤 압박이 있을것 같아, 아직 못보여드린 사진을 "슬라이드쇼"로 준비해봤어요.
사진을 누르셔도 되고, 마우스를 스크롤 하셔도 사진이 자동으로 넘어간답니다.
(※모바일화면은 사진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셔야 됩니다. 아직 지원이 안되는것 같네요;)
- 제가 준비한 "유니클로 2012 s/s"에 관한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