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시몬스 의해 디자인된, 남자 프레드페리 가을룩북(캐주얼했던 스타디움자켓)
13 s/s 부터 f/w까지 프레드페리와 디자이너 라프시몬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상당히 많이 진행되었는데요. 오늘은 f/w시즌 진행되었던 룩북을 준비해봤습니다. 올 남자 유행컬러부터 핫한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주제: 라프시몬스 의해 디자인된, 남자 프레드페리 가을룩북(캐주얼했던 스타디움자켓)
Raf Simons for Fred Perry Fall/Winter 2013
얼마전 제블로그에 소개되었던 13 남자트렌드컬러 "버건디". 마찬가지로 프레드페리의 스타디움 자켓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바탕이 되는 컬러 버건디와 화이트 슬리브의 포인트자켓. 50년대 미국이 모티브인 만큼 그때의 빈티지함과 심플한면을 느낄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체적인소재는 90%울, 특히 하얀슬리브 부분은 소재가 가죽인지라,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충분히 활용 가능한 남자캐주얼재킷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은 495유로로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70만원정도 되었던것 같습니다. 비싼가격은 조금 아쉽;;
이번앤 블랙컬러의 스타디움자켓, 컬러는 버건디/블랙 2가지로 나온듯했습니다. 멀리까지 본다면 블랙자켓이 여러모로 더 유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동일~!
- 노멀한 디자인의 클래식한 헤링턴자켓. 가격은 295 유로 -
- 카라티 110유로 -
- 팬츠 225유로 -
올시즌 남자 겨울 트렌드 컬러일것 같은 블루. 상당히 많은 브랜드에서 짙은 블루에 블랙을 매치하는 무채색과 유채색의 배색코디네이트를 많이 볼수 있었는데요. 어떤한색과도 조합이 좋은 무채색은 이번시즌 유채색인 블루를 활용한 다양한 매치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만간 남자 겨울 트렌드컬러로 준비해볼 계획.프레드페리 더플코트 가격은 495유로
- 청키한 느낌의 v넥니트 225유로 -
곳곳에 들어간 오렌지 및 화이트는 프레피한 느낌을 살려주는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