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을 캐주얼 코디 : 독일의 "크리스토프" 패션
룩북사이트를 둘러보면 심플한 스타일에 눈이 가게 되는 "크리스토프" 개인적으로 조단헨리온과 더불어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잘 표현 하는 해외패션피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자대학생분들에게 가을패션으로 추천하고픈 그의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남자 가을 캐주얼 코디 : 독일의 "크리스토프" 패션
간단히 그를 소개하자면 국적은 "독일" 사는곳은 "뮌헨" 되겠는데요. 아직 어린 나이긴 하지만 "아메리칸어패럴,아소스"등 다수의 브랜드를 작업할만큼 실력까지 겸비한 젋은 포토그래퍼 되겠습니다. 얼마전 우리나라 엘르잡지에도 소개 되었답니다.
[그의 블로그 캡처]
간단한 인터뷰를 통해 그가 포토그래퍼가 된계기, 앞으로의 목표도 볼수있었는데요. 캡쳐가 된 사진이라 자세히 읽지는 못했지만; 꿈에 대해 굉장히 열정적이고 긍정적인면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pc화면으로 보면 어느정도 읽을수 있다는;
포토그래퍼이기도 하면서 패션파워블로거인 "크리스토프" 그의 블로그에서는 카라델레바인, 앤 캐서린 프레이등 다수 유명한 해외스냅 또한 만나볼수 있었는데요. 직업이 직업인지라 사진 실력도 매우 뛰어났던것 같습니다. 이제 사진만큼 인상적이였던 그의 패션 특징을 살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 깔끔한 롤업은 하나의 규칙처럼 크리스토프패션의 공통점이었는데요. 실루엣과 더불어 컬러 역시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계절에 어울리는 컬러를 매치해 최대한 단조로운 느낌과 자연스러움을 살리는듯 했습니다. 그가 유별나게 좋아했던 아이템이 있다면 "아크네와 버버리"
유사색,동일색,무채색과의 매치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수 있는 그의 배색코디는 대학생 남자분들이 가을패션에 참고할만한 좋은룩북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셔츠,파카,티셔츠등 기본적인 캐주얼아이템을 활용한 그의 스트릿 패션입니다.
- 나그랑 픽시 -
컬러전체가 가을스러움
-스타디움자켓 + 데저트부츠 -
우리나라로 치면 평균의 키 173를 가지고 있던 그.
파카역시 자신의 체형의 비례한걸 선택해 실루엣을 살렸다.
이상, 독일의 크리스토프였습니다.
댓글 영역